강력해진 태양 활동, 초대형 태양 폭풍으로 ❝지구 대재난 위기❞

김기득 0 16 04.14 18:17


<강력해진 태양 활동, 초대형 태양 폭풍으로 ❝지구 대재난 위기❞>

미 항공우주국(NASA)은 2024년 10월 강력한 태양 폭풍을 관측했으며, 태양 활동이 가장 왕성한 기간인 극대기에 진입했으며, 이 상태가 2025년까지 지속된다고 발표했습니다. 태 양 폭풍은 강도에 따라 분류되며, X등급은 가장 강력한 폭풍을 말하며, 최근의 태양 폭풍 은 X9.0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강력한 태양 폭풍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지구의 생명에 영향 을 미칠 수 있으며, 태양 폭풍이 지구를 강타할 경우, 전 세계 전력망이 파괴되고 인공위성 들도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지구를 파괴할 초대형 태양 폭풍을 막기 위한 긴급 대응을 촉구합니다. 자료: 미 항공우주국(NASA) https://svs.gsfc.nasa.gov/14701/

최근 우리는 기상이변으로 극심한 가뭄과 폭염, 산불, 지진, 홍수 등 전 지구적으로 기후 재 난이 빈번해진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후재난과 환경파괴를 더 가속화하는 주요 요 원인은 육식과 축산업, 어업입니다. 월드워치 연구소 보고서에 의하면 축산업은 전 체 온실가스 배출의 51%를 차지하고 있으며, 아마존 삼림파괴, 식량낭비, 수질오염의 주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어업 활동으로 바다 생명들은 멸종위기에 처해져 있으며, 어업 활동 쓰레기들로 바다는 심각하게 오염되고 있습니다.

2025년 4월 2일, 세계적인 영적 지도자 칭하이 무상사는 전 세계 시민들에게 지구 대재난에 관한 매우 중요하고 긴박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오는 6월 1일에 초대형 태양폭풍이 지구에 도달하며, 11월 15일까지 파괴적 폭발을 일으켜 전 세계 인구의 67%가 사망하고 15%는 부상당할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지구의 기술 및 과학 수준은 이러한 태양폭풍을 사전에 예측할 만큼 정교하지 못합니다. 칭하이 무상사는 인류가 이러한 대재앙을 피할 수 있는 즉각적이며 효과적인 유일한 해결책은 2025년 6월 1일까지 전 세계 인구의 96%가 비건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칭하이 무상사는 수년 전부터 육식과 관련된 축산업, 어업, 낙농업 등의 육류산업이 기후 재 난과 지구 파멸의 위험을 초래한다고 수차례 경고해 왔습니다. 이번 칭하이 무상사의 긴급 메시지는 이전 메시지들과는 달리 매우 심각하고 중요한 내용이어서, 우리는 귀 기울이고 즉 각적인 비상행동을 해야 합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비건(VEGAN)을 실천해야 합니다. 즉각적인 대응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매년 수백 억의 농장동물, 바다동물들이 생명으로써 존중받지 못하고, 자유롭고 평화롭게 살아갈 기본적 권리를 박탈당한 채, 고통 속에서 살아가며 죽임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물들도 개와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처럼 다양한 감정과 지각이 있는 존재들이어서 생명으로써 존중받고 살아갈 자격이 있습니다. 육식은 환경적, 생명윤리적, 건강 적인 측면에서 옳지 않으며 더 이상 불필요하고 잘못된 식습관입니다. 육식과 축산업, 어업을 멈추고 비건 라이프 스타일을 선택할 것을 강력히 촉구합니다.

 

시민 여러분, 지구는 현재 위험한 위기에 처해 있고, 더 이상 논쟁과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비거니즘(VEGANISM)에 귀 기울여 주십시오. 비건 실천을 하십시오. 개인과 정부, 언론, 종교 등 모든 계층에서 이번 ‘지구 대재난’ 메시지에 귀 기울여 주시고, 즉각적인 행동과 조 치를 취해 주십시오. 우리는 비건 실천으로 자신과 가족, 이웃, 모든 동물들과 지구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 모든 생명들이 존중받으며 조화롭고 평화로운 세상, 지속 가능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


c964ae5ad57377fc216439ef516f0add_1744622234_7174.jpg
 


Comments